콘텐츠 바로가기
  • Q 교육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가 있나요?

    Q 교육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가 있나요?

     

    교육홈페이지 전문교육안내 카테고리에서 [연간교육일정] [월별교육일정]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.

       월별, 과정별 정확한 교육일자는 매월 마지막주에 [공지사항]으로 다음달 교육접수일자 및 교육일자를 공

       지하고 있으며, 교육일정 확인하셔서 교육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
  • Q 교재를 다운 받을 수 있나요?

    Q 교재를 다운 받을 수 있나요?

     

    교육과정에서 제공되는 교재는 교육당일 책자로만 제공하고 있으며,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서 복제 및 배포를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어서 파일로는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.

  • Q 교육 시 중식이 제공 되나요?

    Q 교육 시 중식이 제공 되나요?

     

    점심시간이 포함된 교육의 경우, 중식이 제공됩니다.

  • Q 협회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한가요?

    Q 협회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협회 건물 내 주차가 불가하며,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부득이하게 개인차량을 이용하셔야 한다면, [경기 스타트업 캠퍼스] 건물 내 주차는 가능하며, 주차 요금은 교육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Q 수료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Q 수료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교육 종료 후 설문조사를 마치고 난 뒤, 홈페이지 내에서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   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[수료증 출력] 아이콘을 클릭하시면, pdf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  • Q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Q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교육접수는 교육접수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며, 최종적으로 교육신청서 작성 후 수강료

       결제까지 완료하셔야 교육신청이 최종 완료됩니다.

       교육인원 마감 시 미결제된 신청서는 자동 취소가 되며, 대기신청을 하신 경우는 신청 가능한 상태가 되면,

       대기자 순번에 따라 개별적으로 유선 안내해 드립니다.

  • Q 신청한 교육생을 다른 교육생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Q 신청한 교육생을 다른 교육생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교육생 변경은 해당 교육일 3일전까지만 가능하며, 교육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교육담당자에게 교육생 성명, 부서명, 직책, 근무연수를 공유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Q 개인정보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Q 개인정보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사이트 내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 [개인정보 수정]에서 가능하십니다.

  •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[회원가입]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  이 때, 회사명의가 아닌 개인명의로 가입을 하셔야 하며, 회사 정보는 교육 신청 시 기입하시면 됩니다.

  • Q 취업준비생, 대학생, 대학원생도 교육 수강이 가능하나요?

    Q 취업준비생, 대학()생도 교육 수강이 가능하나요?

     

    협회에서 진행하는 전문가 양성교육은 누구나 교육 수강이 가능합니다.

       , 건강기능식품 예비종사자 실무교육 과정은 대학()생만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입니다.

  • Q 교육 수료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Q 교육 수료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 

    수료기준은 전체 교육시간의 80% 이상 참석하여야 합니다.

  • Q 통장사본(입금계좌) 및 사업자 등록증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Q 통장사본(입금계좌) 및 사업자 등록증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 

    수강료 입금을 위한 통장은 따로 있지 않으며, 가상계좌 및 계좌이체를 통하여 입금이 가능합니다. 사업자 등록증은 교육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Q 수강료 결제 후 교육신청을 취소할 수가 있나요?

    Q 수강료 결제 후, 교육신청을 취소할 수 있나요?

     

    해당 과정의 교육 7일 전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• Q 교육수강료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나요?

    Q 교육수강료 결제 건에 대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?

     

    영수증은 [마이페이지]-[교육수강 내역 확인]-[결제조회]-[전표출력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  계좌이체 및 가상계좌는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, (소득공제용/지출증빙용) 변경이 필요할 시 교육 담당자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 법인카드로 결제해야 되는데, 개인 카드로 결제 하여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는 없나요?

    Q 법인카드로 결제해야 되는데, 개인 카드로 결제한 경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는 없나요?

    수강신청이 완료된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능하며, 결제 취소 후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.

       이 경우, 교육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